존경하는 김태영 총회장님 축하드립니다 (공동대표 우상식 목사)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19/10/03 [05:54]

존경하는 김태영 총회장님 축하드립니다 (공동대표 우상식 목사)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19/10/03 [05:54]

 

▲     ©예장통합뉴스

 

 

존경하는 김태영 총회장님 축하드립니다 

 

몇 시간, 금일 오후이면 예장통합총회 총회장이 되실 목사님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총회수습위원회를 통해 서울동남노회를 정상화 시켜 주시고 명성교회 입지를 유리하게 해 주셔서  해결의 실마리를 풀어 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우린 주님의 제자들이며 나아가 봉경(이원영 목사)님과 영곡(김기수 목사)님 정류(이상근 목사)님의 사랑받은 제자들입니다.

이 분들은 다 천국에 가 계시지만  깊은 영성과 지성을 겸비하셨고 큰 리더였습니다. 남달리 주님의 교회를 사랑하셨고 성실히 목회하셨으며 총회장님으로 총회를 아름답게 이끄셨습니다.

민족의 독립과 해방을 위해 투쟁하시다가 옥고를 치르셨고 영곡님은 수 많은 기라성 같은 인재를 양성하셨고 여성안수문제를 해결하셨고 총회시 명사회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셨고 합동측과 교류, 협력을 이루셨습니다.

정류님께서는 목회에도, 총회정치도,  중도적 신학노선의 신구약주석을 완성하셨고 신학교흘 세워  많은 인재를 길러내셨고 총회장시 카터정부의 주한 미군감축을 저지하며  최소화하셨습니다.

제가 부총회장님에게 진언하고 써서 올린 많은 글들을 다 읽으셨다는 말씀을 듣고 감사했습니다

부족한 저의 주선으로 예정연 핵심임원들과 서울에서 만나시고 부산으로 내려가시는 길에서 제게 문자를 주셨고 부산에서 최경구 목사님과 만났을 때에 해결의 방안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시면서 친절히 설명해 주셨고 현실적으로 그림이 완성을 향해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감지하며 고개 숙여  감사드림니다  

이번 총회에서 완전히 해결하여 이해와 용서, 화합 축제의 한 마당이 되게 하실 것을 믿고 기도드립니다.

베들레헴들판에서 양치기에 불과한 다윗이었으나 주님의 마음에 드셨기에 주님의 뜻을크게  이루었듯이 총회장님으로 기독교역사에 신기원을 이루시는 총회장님이 되시기를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이루시고 봉경. 영곡 정류님의 반열에 우뚝서시기를 촌로는 무릎을 꿇고 두손을 모읍니다.  

Congratulations on President of  P..C.K.! 

 

septem 23, 2019 진주에서  

우상식 목사 올림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