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반연은 이단이요 불의한 교회 파괴 세력

세반연 이단 중에 이단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19/10/06 [23:12]

세반연은 이단이요 불의한 교회 파괴 세력

세반연 이단 중에 이단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19/10/06 [23:12]

 

▲     © 예장통합뉴스



 

▲     ©예장통합뉴스

 

 (손봉호 교수는 복음이 뭔가를 진정 모르는 사람)

 

▲     ©예장통합뉴스

 

 (최근 폐암 수술로 조용하다가 다시 등장)

 

▲     ©예장통합뉴스

 

 (오세택 목사 세반연 공동대표)

 

▲     ©예장통합뉴스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으로  통합교단의 분열을 획책하는 자)

* 방인성  2009년 재건 서울노회에서 퇴출 (2009.4.24. 크리스천투데이)

장로교회의 근간인 당회와 제직회와 공동의회를  부정함, 그 외 장로교 기존 질서 부정 

 

▲     ©예장통합뉴스

 

 (한국교회를 개혁이라는 이름으로 파괴 분열을 획책하는 자)

 

세반연은 교회를 파괴하는 단체이다.

 

세반연에서 자신들과 전혀 이해관계가 없는 교회에 대해 교회 교인들의 2/3 이상의 합법적인 청빙을 세습이라고 사실을 왜곡 호도하여 연약한 믿음의 소유자와 교회를 잘 알지 못하는 불신자들을 사실이 아닌 것을 갖고 지금 유포시키고 있다.

 

세반연의 조직 (대표적인 인물)

 

손봉호 (자문위원) 김동호(은퇴목사백종국 (교수)

방인성 (목사) 오세택 (목사)

 

이 단체는 2012.11.교회세습반대운동이라는 단체를 만들어서 기존교회의 목회자가 은퇴하면 그 목회자의 자녀를 후임자로 청빙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이다.

 

지금 세반연이 중심이 되어 특정교회 세습을 반대하는 10만 서명운동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전개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이들의 행위는 그리스도인의 성경과 믿음과는 전혀 상관없이 교회를 혼란으로 부추기어 교회공동체를 파괴하고 분열시키려고 하는 마귀적인 행동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교회 세습이란 ?

 

해당 교회에서 은퇴하는 목회자가 교인들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부모가 일방적으로 자녀에게 교회를 물러주는 것을 세습이라고 한다.

(명성교회는 세습과 전혀 관계없음)

 

교회 청빙이란 ?

 

해당 교회에서 은퇴하는 목회자가 후임으로 교회공동체의 2/3 이상의 찬성을 얻어서 선택하는 것을 교회 청빙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명성교회는 2017년에 당회의 결의와 공동의회 (교인전체회의에서 74% 이상 찬성으로 김삼환 목사님의 후임자로 아들 김하나 목사를 교회 위임목사로 청빙한 것이다.

 

예를 들어 봅시다.

 

학교의 반장은 반원들이 세우고, 조합도 조합장을 조합원들이 세우듯이 교회도 자신의 교회 목사 선택을 소속된 교인들이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왜 이것이 문제가 됩니까 ?

 

그리고 얼토당토 않는 북한에서나 쓸 수 있는 교인들의 합법적인 청빙을 세습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십니까 ? 그것은 일부 불순한 자들이 교회를 무너뜨리려고 만들어낸 용어요. 교회와는 전혀 상관없는 자들이다.

 

그런데 일부 불순한 자들이 명성교회 후임자 자리를 탐내서 합법적인 것을 불법적인 세습으로 올가미를 씌워서 교회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로 (목사라도 교회법을 잘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임) 사실을 왜곡 호도하고 유포하여 교회의 대사회적인 신뢰를 추락시키고 있다.

 

언론들의 태도

 

또한 일부 언론들이 합세하여 교회에 대해 뉴스 거리로 만들어서 확대 재생산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교회를 불신하게 하여 교회를 혼란하게 하며 궁극적으로 교회의 목적인 전도를 가로 막는 것입니다.  원래 대부분의 건전하지 못한 언론의 생태는 교회가 망하기를 바라지, 부흥과 성장을 전혀 바라지 않기에 어떤 교회가 조그마한 빌미를 제공하면 확대 재생산하여 교회를 매도하려고 한다.

 

우리나라 언론들은 기독교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이는 언론도 일부 있지만 좌파적이고 반기독교적인 언론들은 그와 정반대적으로 교회를 흔들어서 파괴 분열시키려고 안간함을 쓰기에 건전한 교인들은 왜곡된 언론 보도 때문에 자신의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을 버리지 말고 그리스도로부터 은혜로 받은 구원과 생명을 꼭 지켜야 할 것이다.

 

교회를 떠나면 본인이 손해

 

궁극적으로 이런 저런 이유로 교회를 떠나거나 잘못된 무리들과 어울려서 자신의 신앙을 저버린다면 누가 손해입니까 ? 교회도 세상 사람들의 모임 집단입니다. 교회라고 해서 성인군자들이 모이는 곳이 아닙니다. 교회 지도자들인 목사나 장로들이나 기타 성도들도 똑 같은 불신자들과 다를바가 없다.

 

그럼 믿는 자와 안믿는 자가 뭐가 다르냐고요 ? 사실 다를것이 별로 없습니다. 교회를 다녀도 인간이기에 믿음으로 구원을 받아서 궁극적으로 천국 백성이지만 목사나 성도들이 솔직하게 돈과 권력과 이성을 좋아하는 것은 똑 같다.

 

그럼 뭐가 다르냐고요 ? 인간은 남이 보기나 스스로가 아무리 의로운 척해도 사실은 근본이 죄인이기에 도찐 개찐 즉 하나님 앞에서는 별로 다른게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 힘으로 안되기에 하나님을 믿어서 구원받는 것이다.

 

세반연의 행위

 

지금 세반연에서 하는 행동들은 교회를 파괴하고 분열시키려는 일종의 사탄의 전략입니다. 누구든지 속지 마십시오. 교회가 잘되는 것을 누가 싫어 합니까 ? 이들의 행위는 교회와는 전혀 상관없는 불신앙이요. 이단적인 행위인 것이다.

 

왜 남의 교회 일에 감놔라 배놔라 하십니까 ? 자신들이 그 교회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 이들은 대부분 교회 목회와는 거리가 먼 자들입니다. 절대로 속지 마십시오. 절대로 서명하지 마십시오.

저들은 교회가 싸우고 다투어서 갈라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행위는 사탄적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기에 절대로 동요하지 말고 자신의 신앙은 자신이 굳건히 지키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세반연의 김동호, 방인성, 백종국은 한국기독교를 무너뜨리려는 불의한 세력으로 기윤실에 손봉호와 더불어서 특별 경계 대상이다.

 

교회의 목적

 

교회는 성경을 중심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여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하여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곳입니다. 교회는 윤리 도덕 철학 을 배우고 실천하는 곳이 목적이 아닙니다. 교회의 목적은 죄인된 인간에게 예수님의 말씀을 전하여 죄에서 구원과 생명을 주는 곳입니다. 그렇다고 윤리 도덕과 상관없는 곳이 아닙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구원과 생명을 얻는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위해 부단없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그래도 목사이건 장로이건 그들도 인간입니다. 그리스도인도 늘 부족하기에 죄 안지으려고 안간힘을 다 쓰지만 같은 죄를 늘 거듭 짓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수 그리도를  믿는 것입니다.

 

은퇴 목회자의 후임 선택

교회 공동체가 원하면 은퇴하는 목사의 후임으로 누구든지 공정하게 선택하면 되는 것입니다. 원래 장로교회란 해당교회 목사 선택은 그 교회 교인들이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교회의 자유입니다.

(장로교회의 대의 정치 원리)

 

총회가 결정한 일

 

금번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에서 (포항기쁨의 교회에서 19.9) 명성교회 목사 청빙을 지금까지 수년간 논쟁 끝에 합법으로 결정한 것입니다. 그런데 뭐가 문제입니까 ? 우리 총회와 전혀 상관없는 자들이 우리 교단을 흔들어서 한국 기독교를 파괴하려고 한다.

 

교회 출석하여 신앙 생할하는 성도이건 성도가 아니건 교회를 지켜 주십시요. 그래도 교회가 있기에 우리나라도 여러분들의 가정도 하나님이 복을 주십니다. 그리고 교회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으로 출석을 중지하고 멀리 했다면 궁극적으로 누가 손해입니까 ?

 

불순한 무리들로 인해 나만 구원과 생명과 천국에서 멀어지고 궁극적으로 지옥으로 가는 인생이 될 것입니다. 그래도 믿어야 하며 교회를 출석해야 합니다. 믿어서 목사나 남 주는 것 아니고 내가 천국 가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2019.10.07.

 

최경구 목사 (010 4058 1009)

대한예수교장로회 영원한 교회 위임목사 (국가 공인행정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