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뉴스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인터넷 신문이 운영됩니다.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19/11/04 [12:31]

예장통합뉴스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인터넷 신문이 운영됩니다.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19/11/04 [12:31]

▲     ©예장통합뉴스

  

예장통합뉴스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간청합니다.   

 

예정연이 출범한 것은 작년 18.12.20. 입니다. 그러나 작년 8.7. 총회재판국에서 명성건에 대해 합헌 판결 이후에 여러 반발 세력들이 우후죽순격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때부터 어느 누구의 말을 듣기 전부터  순전히 나의 판단으로 총회와 명성교회를 지키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주승중 김동호 김지철 등) 그때부터 내가 아는 지인들에게 카톡과 문자로 확산시킨 것입니다.

 

그러다가 본격적으로 12.20. 예정연이 창립되고부터 엄청나게 많은 글을 써서 확산시킨 것입니다. (수백편의 글)  물론 동료들의 글도 여러번 공감되는 글은 전국에 전달했습니다.  그때마다 문자 발송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서 금액을 충전해야 합니다.   작년  8월 부터 지금까지 영수증을 출력해 보니 개인적으로 약 500여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어갔습니다.   지금까지 문자 전송에 대한 경비로는 누구에게도 지원받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예장통합뉴스의 후원구좌를 통해서 독자들이나 회원들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듯하여 공개적으로 얼마전 부터 광고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후원 구좌로 50만원 입금되어 통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예장통합뉴스는 갈수록 독자들에게 환영받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내용도 널리 전파하지 않았으면 오늘의 좋은 결과를 얻는데는 한계가 있었을 것입니다.  중세시대 루터의 종교개혁이 성공한 요인 가운데  중요하게 꼽는 것은 루터로 인해 독일어로 성경을 번역한 것이고 당시 발달한 인쇄술로 인해 루터의 종교개혁 목적을 널리 속히 유럽 전역에 확산시켰기 때문에 종교개혁이 성공한 것으로도 봅니다. 

 

이와 같이 아무리 좋은 글과 내용이 있다손 치더라도 널리 알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공감을 얻지 못하면 목적 달성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인터넷 신문과 문자 발송에 대해 아주 귀하고 중요하다는 것을 나는 생생하게 깨닫습니다.   인터넷 신문을 운영하려면 연간 도메인 관리 서버비도 14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도움을 요청하오니 많은 기도와 후원을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후원과 좋은 기사제보는 보다 질 좋은 인터넷 신문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롬 10 : 14 ~ 15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예장통합뉴스 대표  최경구  (발행인)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 1092번길 18ㅣ 대표전화 : 032-502-0696 ㅣ 팩스 : 032-502-0692ㅣ 예장통합뉴스 대표 최경구 ㅣ 편집인 최경구  | 후원계좌 : 농협 302-1385-7789-61 (예장통합뉴스) ㅣ 인터넷신문사업 등록증 : 인천. 아01402

Copyright ⓒ 2018 예장통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kyungku5@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 예장통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