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단은 복음으로 영원 할 것입니다. (정홍규 목사, 예정연 공동대표, 장애인복지선교협의회 전회장, 현부회장)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19/12/10 [08:05]

통합교단은 복음으로 영원 할 것입니다. (정홍규 목사, 예정연 공동대표, 장애인복지선교협의회 전회장, 현부회장)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19/12/10 [08:05]

 

 

▲     ©예장통합뉴스

 

 

통합교단은 복음으로 영원 할 것입니다.

 

안동교회 사태와 안티 세력화 되어 있는 일부 목사 장로 교수들을 바라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사마귀사탄 마귀 귀신) 들의 역사를 크게 3가지로 분류 해 보았습니다.

 

1. 뒤죽박죽 시켜 헷갈리게한다.

 

2. 분쟁케 하여 분리시킨다.

 

3. 지옥백성 만들어 영원한 형벌로 죽인다.

 

우리 총회가 이단을 가결한 것도 아니고 우상숭배를 가결한것도 아니고 신사참배를 가결한것도 아니고 신앙인이 순교해야 할만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것도 아니다.

 

그런데 지금의 안동교회와 일부 목사와 교수들은 그렇지 않다

본질아닌것 가지고 개혁이란 프레임으로 서로 정죄하며 감정 풀이를 하고 있다.

자기 자신을 개혁할줄 모르과 남을 향하여만 개혁과 갱신을 외치며 정죄와 성토만 하고 있기 때문이다.

 

102회 최기학총회장과 103회 림형석총회장에게 우리가 항거한것은 복음과 선교의 혼돈을 막고 사마귀들의 세력으로 부터 교회를 지키지 위함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마음에는 않들어도 총회가 가결하여 마치 명성교회가 죄인된 것 처럼 양보하였고 서울동남노회와 김수원목사 등과도 화해와 해결의 모드로 돌아섰으니 우리는 이일에 대하여 감사하고 기도하며 지지하는 것이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마귀들의 세력으로부터 복음과 총회와 교회와 성도들을 지케 주옵소서.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