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원피고인이 명성교회 정모집사의 timeline 에 올린 댓글에 대한 저의 반박 글입니다. (박신현 장로)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19/02/11 [09:43]

김수원피고인이 명성교회 정모집사의 timeline 에 올린 댓글에 대한 저의 반박 글입니다. (박신현 장로)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19/02/11 [09:43]

▲     ©예장통합뉴스

 

 

김수원피고인이 명성교회 정모집사의 timeline 에 올린 댓글에 대한 저의 반박 글입니다.

 

김수원피고인 귀하

제가 김피고인을 서울동남노회 재판국에서 면직 출교한 사건의 주심이었음을 밝힌 이유는 본인께서 그 상황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숙의 모습도 없이 계속 한국교회를 혼랍스럽게 하기에 사실관계를 밝힌 것입니다.

세습은 나쁩니다. 불법 또한 나쁩니다.

그런데 명성교회 담임목사직 승계는 세습도 아니고 불법도 아닌데 ‘세습이다, 불법이다. ’ 라고 하니 그 근거를 성경적, 헌법적, 사회법적으로 밝히라고 했는데 왜 논점을 흐립니까 ?

백번 양보해서 김피고인의 말씀처럼 명성교회의 당임목사직 승계가 세습과 불법이라고 하더라도 김피고인은 목사님으로써 대처 방법이 잘못된 것입니다. 왜 개교회 문제에 그렇게 집요하게 간섭하나요 ? 김피고인의 언행은 “ 한국교회 다 죽자. ”입니다. 그것이 무슨 영혼구원과 관계가 있나요? 지옥을 갑니까? 본인의 의는 높여지고 하나님의 영광은 땅에 떨어졌음을 아직도 모르겠어요? “세습이 이 시대에 덕이 되지 않는 일이니 하지 말자” 라고 했지요? 명성교회 목사직 승계는 세습이 아닌데 무슨 덕을 찿아요? 그리고 김피고인의 세습 주장은 대다수의 생각이 아닙니다. 그리고 목사님이 되셔서 ‘이 시대“라니요 ? 진리는 세상 시류와 유행과 가치관에 따라 다르면 그것은 진리가 아닙니다. 그리고 진리는 민주적인 것이라고 해서 진리가 절대 될 수 가 없습니다. 진리는 복음이고 하나님 말씀이고 창조의 질서와 하나님의 섭리입니다. 그러면 동성애도 이 시대 정신에 따라 허용해야 됩니까? 진리를 논하면서 술과 담배를 언급하다니 이해가 안됩니다. 술과 담배를 한다고 지옥을 가나요 ? 제사음식을 먹으면 지옥을 가나요 ? 비교할 것을 비교하세요. 김피고인의 세습 주장으로 한국교회가 만신창이가 되었습니다. 오늘 저녁 느헤미야서를 읽었습니다. 시작 전에 김피고인의 댓글을 보고 마음이 심란하여 조금 일찍 마쳤습니다. 느헤미야서 6장을 보니 느헤미야의 예루살렘 성전의 성벽 공사에 대해서 방해하기 위한 음모가 있더군요. 7절, 8절, 9절에 사탄의 속성을 유추할 수 있는 말씀이 있더군요. (Key성경참조) 7절은 사탄이 무고하기를 힘쓰고 (욥2:5 계 12:10 벧전 3:16) , 8절은 사탄이 속이는 일을 힘쓰고 (고후 11:13-15 요 8:44 계 12:9) , 9절은 주의 사역을 훼방함을 볼 수가 있다고 하는군요. (사30:10 렘 11:21 암 7:13)

세반연과 김피고인과 명정위가 사탄의 속성인 이 범주에 포함되지 않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회개혁 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