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남북통일 - 기독교 방법으로 주도하여 준비한다.

남북 통일에 대비하여 각종 연구 세미나를 개최하며 기독교 방법으로 주도하여 준비한다.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20/10/14 [13:29]

남북통일 - 기독교 방법으로 주도하여 준비한다.

남북 통일에 대비하여 각종 연구 세미나를 개최하며 기독교 방법으로 주도하여 준비한다.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20/10/14 [13:29]

 

 

  © 예장통합뉴스

 

  © 예장통합뉴스

 

기독교방법으로 주도하여 준비하는 남북통일 4원칙

(원칙1. 남북통일 과정 속에 종교의 자유/기독교 본질이 훼손되지 않도록 적극 참여

 원칙2. 구별됨 속에 연합과 일치,

 원칙3. 북한 자체 자립,

 원칙4. 공공성 사업 주도) 

 

1) 남북 통일 과정 속에서 적극 참여하여 남북 정부기관에 적극 참여 협의를 통해 종교의 자유와 성경과 복음 중심의 범위를 일탈하지 않도록 한다.   

 

2) 성경과 복음의 본질 가운데 구별됨 속에 북한과의 연합과 일치를 이룬다.

  - 직영신학교 내 성경과 복음 중심의 건전한 기관으로 개혁 연구 통해 검증된 교육자를 육성  

  - 7개 직영신학교 중심의 북한 통일 이후 선교전략을 연구

  - 7개 직영신학교 및 전국 각지 성서신학원은 북한 선교 위한 재교육기관으로 활성화 연구

  - 총회/노회/개교회 차원에서 교역자 및 기관목사, 선교사, 교회 내 일꾼들을 북한 선교의 자원으로 재교육기관에 교육 지원 

 

 

3) 초기 지원 이후 북한 성도 자체 자립을 원칙으로 한다. 

  - 노회별 북한 선교지역을 설정 협의하여, 선교 과정 속에서 다툼 소지를 줄이고 선교지역, 범위, 방법 등 총회 차원에서 관리

  - 초기 지원 이후 북한 성도 자체적으로 교회가 자립되도록 관리 

  - 7개 직영신학교 중심 북한 내에 분교를 설립하여 북한 성도를 목회자로 양성 연구 관리

 

4) 총회 차원에서의 북한 사회 교육 의료 공공성 사업 주도한다.  

  - 총회 재산 및 개교회/노회/연합기관의 지원하에 교육사업, 의료사업 등 공공성 사업을 적극 주도하며, 총회 재산에 대한 북한체제 속에서 보호받도록 법률적 행정적 지원

 

 

3조 [목적]

본 연대의 목적은 한국교회와 예장통합 교단의 정체성과 소속 된 지()교회들이 성경과 복음 가운데 올바르게 세워지도록 교회들을 보호 하며 남북통일에 대비하여 관련된 것을 준비하는데 있다.

 

4[사업]

 

본 연대의 목적의 완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업들을 한다.

 

⓵ 한국교회와 예장통합 교단의 오염된 교회 강단에서 기독교 정체성에 맞게 성경과 복음으로 바로세우기 운동을 한다.

⓶ 한국교회와 예장통합 교단에 소속 된 지()교회들을 분열시키거나 훼손하려는 개인 또는 단체들로부터 교단과 지()교회들을 보호한다.

⓷ 한국교회와 관련 단체 (CBS, NCCK, 기독언론, 기독시민단체 등대상으로 정체성에 대한 연구와 개혁과 각종 세미나를 개최한다.

⓸ 한국교회와 소속 지()교회들의 문제에 대한 부당한 외부의 공격들과 개입들로부터 방어한다.

⓹ 불순한 기독교 언론들이나 일반의 언론들 및 각종 인터넷 매체 등으로 인하여 지()교회에게 어려움을 주는 일들에 대해 대처한다.

⓺ 본 목적에 찬동하는 회원들 및 일반인들로부터 회비후원금찬조 등을 받는다.

⓻ 기타 본 목적에 관련되는 출판인쇄 등과 한국기독교와 통합교단 전반에 관계된 각종 사업 등을 확대 한다.

⓼ 남북 통일에 대비하여 각종 연구 세미나를 개최하며 기독교 방법으로 주도하여 준비한다.

 

 

 

  © 예장통합뉴스

 

  © 예장통합뉴스

 

  © 예장통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