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명성교회 김주선 목사 위임식 이모저모(천안아산노회)김주선 목사는 2002년에 천안에서 개척하여 20년동안 담임목사로 있었지만 이번에 성도들의 요구로 위임목사로 청빙 받아서 임직했다. 교인은 코로나 이후에도 장년과 청년과 어린이 포함 약 500여명이 꾸준히 성장하는 교회로 발돋음하고 있다.
(천안명성교회 담임 김주선 위임목사)
천안명성교회는 김주선 목사가 서울명성교회에서 1997년부더 부목사로 사역하다가 2002년에 천안명성교회를 개척했다. 천안명성교회 김주선 목사는 개척 당시부터 서울명성교회의 도움으로 교회당을 건축할 수 있었던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기에 명성교회에 크게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천안아산노회 목사들의 말이 김주선 목사는 사람이 아주 반듯하고 모가 나지 않아 다들 좋아한다고 한다. 그리고 천안아산노회에서 바른 말만 하는 목사로 소위 노회 경찰과도 같다고 한다. 그리고 본인은 위임목사에 대한 미련이 없지만 교회와 주위 동료들이 권하여 개척 20년이 지나 오늘 위임식을 거행했다.
특히 오늘 위임식 설교는 그동안 김주선 목사님에 대한 애정으로 천안명성교회를 건축하는데 크게 도움을 주시고 지금까지 목회의 대선배로 영적 아버지로 자신을 지도해 주신 김삼환 원로목사님께서 맡으셨다,
김주선 목사는 위임을 받은 후 인사로 서울명성교회와 김삼환 원로목사님에게 교회와 자신에게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함으로 다시금 인사했다. 그리고 자신의 위임을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로 인사했다.
(예배인도 윤마태 목사)
(기도 정동훈 장로.부노회장)
(천안명성교회 성가대 찬양)
(설교 김삼환 원로목사)
(위임식 인도 노회장 김지영 목사)
(위임 받는 김주선 목사 선서)
(권면 임형진 목사)
(축사 안준호 목사)
(찬양 좌정아 집사,천안시립합창단원) 사랑찬양단 지휘자
(김주선 위임목사 인사)
(김주선 위임목사께 꽃다발 증정)
(김주선 목사 내외 설교자 김삼환 원로목사)
(김주선 목사 내외)
2023.9.17
예장통합뉴스 대표 최경구 목사 <저작권자 ⓒ 예장통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