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183호. 예장통합뉴스 인터넷 신문 1차 개편

예장통합뉴스 | 기사입력 2019/08/22 [20:53]

카드뉴스 183호. 예장통합뉴스 인터넷 신문 1차 개편

예장통합뉴스 | 입력 : 2019/08/22 [20:53]

 

▲     © 예장통합뉴스

 

[예장통합뉴스 1차 전면 개편 실시]
 

예장통합뉴스의 1차 디자인 개편을  실시하였습니다. (pckci.com)

PC 버전으로 보시면 확연히 달라진 점을 아실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하게 사진과 큼직한 글자로 독자분들이 보시기에 쉽게 각인되는 디자인을 강화한 형태로 전면 개편)

예장통합뉴스 인터넷신문이 만들어진지 8개월이 되었습니다. (2019.1월)

올려주신 기사들이 국내 국외 한인사회 기독 블로그 다음 네이버 및 페이스북 SNS 에 많은 기사가 확산되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현안이 어느 정도 해결이 되어간다면 향후 중장기적으로 한국교회와 교단내에서 CBS 뉴스앤조이를 뛰어넘는 정론을 펼치는 인터넷 신문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향후에는 통합교단 외 타교단 합동 백석대신 등 그리고 해외 미주 한인교단까지 넓혀서 교회의 정체성과 교회를 수호하는데 방향을 잡고자 합니다.

해외에서도 열독하는 구독층이 있습니다.

기도로 후원해주시고 좋은 관심과 글을 보내주십시오 기사화해드리겠습니다

예장통합뉴스가 많이 퍼졌습니다. 많은 다음 네이버 블로그에도 기사링크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페이스북 SNS 등을 검색해보면 예장통합뉴스가 강력한 무기로 작동되고 있습니다.

예장통합뉴스로 인해서 정보가 전국 총대 및 반대세력들에게도 실시간으로 공유가 되다보니

세상 사람은 어떨 수 없다 해도 한국 교회 안에 목사님 장로님들에게 이제 반대세력들도 사실을 왜곡 선동을 하는게 쉽지 않아 보입니다. 재심에서 이기고도 불안해하는 이유이고, 반대세력들이 기를 못 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