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에 보내는 전도 편지]
# 제가 10년이 넘도록 학교 동기들 전화번호 아는 300여명의 친구들에게 해마다 부활절과 성탄절에 보내는 전도 문자를 즉석에서 감동되는대로 글로 써서 보내는 내용입니다.
성탄절에 동기 친구들에게 전합니다.
금년도 어김없이 12,25일 성탄절이 찾아 왔습니다.
성탄이란 단순히 가족이나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뜻도 모르고 축하하는 것이 아닙니다. 성탄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신 날입니다.
공자나 석가의 탄일은 부분적으로 특정 국가만이 축하 하지만 예수님의 탄생은 전 세계가 축하하는 날입니다.
왜 그럴까요? 예수님은 온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오셨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가 쓰는 년도 2021년이란, 예수님 탄생을 기준하여 쓰는 년도입니다. 세상에 년도 측정은 예수님 탄생전을 BC라하고 탄생 이후를 AD라고 합니다. 지금은 AD 2021년 즉 예수님 탄생 2021년입니다.
즉, 예수님은 우주만물 전반 역사의 주인이십니다. 여러분들이 인정하든 안하든 그 분은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러 세상에 오신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 분을 믿으시면 구원과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하나님앞에서 죄에 대한 심판과 지옥을 면제받고 누구든지 천국 백성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지금이라도 믿으셔요 기회는 항상 오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란? 그리스도께 예배한다는(마스) 뜻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즐겁게 그리스도께 예배합시다)
성탄이란 단순히 가족이나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뜻도 모르고 축하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번 성탄절에는 친구들이 살고 있는 가깝고 건전한 교회 나가서 예배 드려 봅시다. 하나님은 친구들에게 큰 은혜와 복을 주시리라 분명히 믿습니다.
인생의 궁극적인 삶의 목적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
.전도서 12 장13절 ○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킬찌어다 이것이 사람의 본분이니라
친구들아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에 대해 자네들이 긍정하든 부정하든 하나님은 계십니다. 예수님이 약 2000년 전에 이 땅에 오신 것은 인류을 죄에서 구원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만들어 천국에서 영원무궁토록 살게 하십니다.
반대로 하나님이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으면 즉 믿지 않으면 심판받아 영원한 불못인 지옥에서 영벌에 처하게 됩니다
이건 자네들이 믿든 안 믿든 성경에 기록된 진리요 사실입니다.
코로나19로 나약한 인간들이 어려울때 무엇을 하겠나 ?
코로나19 백신 국민 80% 접종하면 해방될 줄 알았지만 끝이 아님에 우리는 잘 알았습니다. 그런데 지금 전세계는 우왕좌왕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코로나19 보다 더 무서운 전염 질병이 지구를 덮을 수가 있다고 의학자들은 공통으로 예고 합니다.
인간의 죽음은 끝이 아니고 새로운 영원한 세상 입문의 시작
히브리서 9 장27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무조건 예수님을 믿어야 하네 날 보게나 나는 예수님을 믿을 사람이 아닐세 그런데 하나님은 교사로 약 20년을 청산하고 목사가 되게 하셨습니다.
예수님에 대해 머리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해도 무조건 믿어야 합니다. 믿음이란 ? 성경말씀을 이해하여 믿는게 아니고 성경말씀을 그대로 믿으면 이해가 됩니다.
그럼 금번 성탄과 연말을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보내려무나. 친구들아 보다 건강하도록 하나님께 친구들을 위해 축복을 기원하겠습니다. 안녕
2021 12 23
친구 최경구 목사가 올립니다.
# 실제로 10년 이상 제가 보낸 전도편지로 많은 친구들이 교회에 출석하여 예수님을 잘 믿고 있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장로회신학대학교 본관 앞에서, 2021.12.21)
<저작권자 ⓒ 예장통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영상 칼럼 많이 본 기사
|